CAFE

엽기사진실

죄질에 비해 형량이 과함

작성자Jude0321|작성시간26.06.19|조회수7,336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츠라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19 한 번도 해본적 없는 말인데 진짜 그리 무섭습니까...? 당장 읽던 말던 해야할 말 있으면 다 톡으로 보내놓는 타입인데 ㅋㅋㅋㅋ
  • 작성자가던길가세요 | 작성시간 26.06.19 와...ㅋㅋ
  • 작성자월급루팡 | 작성시간 26.06.19 평소에 여보 오빠 부르다가 이름을 성까지 붙여서 부른다?! 죽을 각오를 해야함
  • 작성자가츠라 | 작성시간 26.06.21 예전에 어떤 분 왈, 살면서 논리로 져본 일이 거의 없는데 부인이 여보,우리 얘기 좀 해요 이러면 정말 무섭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