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어린시절 기억 남아 있는 나이는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20|조회수4,760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생은실전이다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20 7살때 선생님 두분 얼굴과 제일 친한친구 한명 어렴풋이..( 예전에 앨범봐서 기억나는듯)
    그전에는 기억이 거의 없음
    초딩때는 큼직한 일들 위주로 기억남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20 3살때 기억이 딱 2개 있는데
    1.집에서 신문지 찢으면서 혼자 놀았던 기억.
    2.엄마가 병원에 입원하셔서 아빠랑 엄마보러 병원갔다가 나혼자 집에 갔던 일.
    밤이었는데 초인종 높이가 높아서 낑낑대고 있었는데 지나가던 아저씨가 눌러줬음. 집에 계시던 할머니와 병원에 계시던 엄빠는 깜짝놀라서 난리남
  • 작성자아리스카야 | 작성시간 26.06.20 3살 때 단편적인 기억 하나 나고
    유치원 다닐 때와 초등 저학년 때는 띄엄띄엄 기억이 나네요.
  • 작성자가츠라 | 작성시간 26.06.21 3살때 기억은 몇몇 장면만 기억나고 4살부터는 많이 생각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