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일본 어깨 빵 이유

작성자적셔.|작성시간26.06.20|조회수7,156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시내고환.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찌질하다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20 그냥 ㅂㅅ짓...에효
  • 작성자사평역에서 | 작성시간 26.06.20 게시자님 복금 좀 풀어주시면 안 될까요?
  • 작성자노블리스오블리지 | 작성시간 26.06.20 유구한 ㅂㅅ 이란거네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20 강자 앞에서 두려움 느끼고 피하려는 마음 이야 자연스러운 마음인데, 굳이 약자앞에서 폭력을 사용할 필요까지야.
    다른 생활에서 응축된 억울함과 울분이 결국 약자를 통해 배출되는 사례중 나쁜 사례군요.
    강아지나 아내 남편 부모님 자식등 상대적으로 약자에게 잔소리 폭언 하는 것도 같은 이유긴 합니다.
    사람은 생각보다 나약하고 초라한 존재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