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D조 2차전] 경기 도중 쥐가 난 주심 작성자죠니 뎁|작성시간26.06.20|조회수2,9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약 갖다 주는 대기심미국 2-0 호주현재 후반 진행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졸린하루 | 작성시간 26.06.20 쥐 난 주심 처음 보네요 ㅋㅋㅋ 작성자적색비가 | 작성시간 26.06.20 여기서 웃긴건 해설이 저주심이 부동산업 하고있다고 .... 잠시뒤 여자스텝이 쥐난 심판한테 음료가져왔는데 그게 피클주스라는 해설 ㅋㅋㅋㅋ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20 올 월드컵은 여자 주심도 종종 나오네요 작성자개념있는세상 | 작성시간 26.06.20 대기심 귀여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