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일부 헬스업자 마인드 ㄷㄷㄷ

작성자LOUIS VUITTON|작성시간26.06.20|조회수9,360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자광 | 작성시간 26.06.20 동네 인근 공원이나 중,고등학교 가면 철봉 평행봉 있는데 뭐하러 돈 내고 운동하러 가나
  • 작성자전설의 주먹 | 작성시간 26.06.20 예전 낚시카페서 헬스트레이너 한다는 사람 매너없고 상남자인척 쎈척에 거슬리는 댓글로 느끼면 급발진하고 아주 안좋은 인식 생겼네요.
  • 작성자작은외침 | 작성시간 26.06.20 PT비용이 1회 6~8만원을 달라고 하는데....
    너무 비쌈 ㅡ,.ㅡ
    시급으로 치면....
  • 작성자별빛달빛 | 작성시간 26.06.20 헬스업종에 대해 조금 잘 아는데…
    진짜 동물의왕국이고..
    추저분한거 일상
    그냥 믿거 = 트레이너 …
  • 작성자망난이막내아들 | 작성시간 26.06.22 자리 없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