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고모가때려요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를 좋아할수밖에 없음., 월드컵에서 승점 9점을 갖다바쳤으니.. 지네한테 개호구니까 좋아하지
-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20
체코전 대충하겠는데?
-
작성자후凸ㅡ.ㅡ凸훗
|
작성시간
26.06.20
준비 많이했네
-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20
홈빨로 8강까진 갈듯합니다.
-
작성자아리스카야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 더 좋아하겠네 ㅡ0ㅡ
꼬박꼬박 승점 주지, 독일도 이겨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