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별 후 누가 더 힘들어할까?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20|조회수6,273 목록 댓글 32

mylife happy elf

그랬었지
자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이틱 | 작성시간 26.06.20 반대로 남자가 마일리지 쌓다가 마지노선에서 헤어져! 하면 여자만 죽어남. 남자는 최선을 다해서 미련없고. 특히 여자의 가스라이팅 실패 때 많이 발생함. 하지만 보통은 철안든 남자 여자가 참아주다 차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남자만 죽어남 ㅋㅋ
  • 작성자달콤달콤10 | 작성시간 26.06.20 사바사지.
  • 작성자긴밤천국 | 작성시간 26.06.20 연애를해?
  • 작성자사업자등록증 | 작성시간 26.06.20 남자는 다른 여자생기면 바로 회복될건데ㅋㅋ
  • 작성자왕잠자리 | 작성시간 26.06.21 여자 남자로 가를 수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