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도 작성시간 26.06.20 손목나가긋다
-
작성자술취한홍구 작성시간 26.06.20 페레이라 닮았네
-
작성자요시야 작성시간 26.06.20 독일 맥주 축제때 가봤는데 가죽바지입은 독일 떡대형들 죄다 술 꼴아서 골목에다 노상방뇨 해놔서 찌릉내 엄청나더군요
-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작성시간 26.06.20 제가 부산서면에서 매출1위찍는 호프집에서 20살때 알바했었는데 진짜 ㅋㅋ 츄라이랑 내몸이 하나로 되더군요ㅋㅋ 츄라이 2단도 가능했음ㅋㅋ 호프집이 졸라리 힘든게 잔도 무거운데 맥주를 많이 남겨서 졸라무거워요 ㅋ
-
작성자건슬링거 롤랜드 작성시간 26.06.20 거품 저거 반의반만 되게 따라줘도 어이 사장 일루와바
여기앉어바 하던 10버드끼
생각나네. ㄱㅅ키가 알고보니
막내동생 친구. 좋나게 혼낸적 있었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