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작성시간 26.06.20 밥은 편하게 각자먹어요 ㅜㅠ
-
작성자6시내고환. 작성시간 26.06.20 와...진짜 병신들 겁나 많구나
-
작성자우크라이너 작성시간 26.06.20 벤또 싸 댕겨
-
작성자InCuBus 작성시간 26.06.20 밥은 각자 먹자좀
-
작성자바다의여명 작성시간 26.06.20 거지같은 밥값이네요
다 찬성하지도 않을건데
어우 이기적인 회사
울회사는 인사하는 사람마다
밥먹자고 인사하다가
오늘도 식사대접 받아서
레몬에이드 빵은 제가 계산
밥값보다 음료수 빵 값 서로 원원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