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20
밑에짤 은
에전에도봤는는데요 ㅎㅎㅎ 넘웃겨요 ㅎㅎㅎㅎ 일반잉이 노래부르시다 쿵하시는게 넘웃겨요
-
작성자패디핌블렛
|
작성시간
26.06.20
그란데 말입니다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20
데는 경상도 사람들만 쓰는것 같네요
저런 말투가 일단 수도권에선 안쓰임
-
답댓글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
|
작성시간
26.06.20
서울 거주하는 경상도 출신이 많잖아요.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20
데대는 처음알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