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itself
제주반도체는 안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erve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ㅋ
-
답댓글 작성자마구만 작성시간 26.06.20 지금보다 2배쯤 더가야 됩니다.
-
작성자은빛도윤 작성시간 26.06.20 파도파도 미담만 나오는데 ㅎㅎ
찾아보시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21 나도 투자한데 있는디
조또 안가네 -
작성자어나더day 작성시간 26.06.21 생산라인 제작쪽 부품 제작사 일해본적있는데 기본적으로 대기업들이 협력사에 단가를 절대 안쳐줍니다. 생산기술쪽 직원들은 단가를 절약하는게 본인 업무성과로 들어가기때메요. 얼마전에 하닉에서 협력사 장비단가 올려준다는 얘기 하던데 그런건 긍정적이라고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