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발야구 할 때 이거 밀었음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20|조회수6,596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꺼짐 | 작성시간 26.06.20 이건 큰행사때나 썼고 보통은 물도 금방마르고하니 발이나 나무로 선긋죠
  • 작성자클 레 멘 스 | 작성시간 26.06.20 주전자 하나만 있으면 줄도 안띄우고 선 기가막히게 긋던 체육선생님 계셨음 ...
  •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20 우측 신발 밑창 외측면으로 질질 끌면서 그렸는데...
  •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20 운동회 때 선생님들이 이거 썼음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21 저거말고 밑으로 납작한거 있는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