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열흘만에 급성 탈모 온 처자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20|조회수7,08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20 저건 고치면 다시 나는걸로 아는데 자가면역 질환인가?
  • 답댓글 작성자박두복 | 작성시간 26.06.20 이번에 종이겁만한 원형탈모와서 병원갔는데 원형탈모는 정확히 자가면역질환이라고 이야기 해주더라구요. 근데 저거는 잘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니깐션머 | 작성시간 26.06.20 어휴 남자들도 끔찍한데 여성이 탈모 걸리면 어카나요 ㅜ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20 잘치료하시길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