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만에 급성 탈모 온 처자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20|조회수7,09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20 저건 고치면 다시 나는걸로 아는데 자가면역 질환인가? 답댓글 작성자박두복 | 작성시간 26.06.20 이번에 종이겁만한 원형탈모와서 병원갔는데 원형탈모는 정확히 자가면역질환이라고 이야기 해주더라구요. 근데 저거는 잘 모르겠습니다. 작성자니깐션머 | 작성시간 26.06.20 어휴 남자들도 끔찍한데 여성이 탈모 걸리면 어카나요 ㅜ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20 잘치료하시길바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