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격투기 월급쟁이 후회삼각지 작성시간26.06.20|조회수16,33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껄껄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0 껄껄껄 작성시간 26.06.20 타이밍 맞춰 사긴 샀지만 조금밖에 안산게 젤 후회됨 작성시간 26.06.21 코스닥을 안샀더라면..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