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3,59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삵캥이 | 작성시간 26.06.20 집안 분위기 때문에 말투가 어른스러운 애들이 간혹 있지
  • 작성자해파리무침 | 작성시간 26.06.20 마지막 ㅋㅋㅋㅋ 조이콤 가위바위보
    진검승부제안 웃기네요
  • 작성자강남할배 | 작성시간 26.06.20 밥 되다고 집도 짓겠네 ㅋㅋㅋ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 작성시간 26.06.20 집도 짓겠네 개터지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