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3,59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삵캥이 | 작성시간 26.06.20 집안 분위기 때문에 말투가 어른스러운 애들이 간혹 있지 작성자해파리무침 | 작성시간 26.06.20 마지막 ㅋㅋㅋㅋ 조이콤 가위바위보 진검승부제안 웃기네요 작성자강남할배 | 작성시간 26.06.20 밥 되다고 집도 짓겠네 ㅋㅋㅋ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 작성시간 26.06.20 집도 짓겠네 개터지네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