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일론머스크는 진짜 무서운 놈이네요.

작성자강철수트|작성시간26.06.20|조회수8,217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디스탁지민티 | 작성시간 26.06.20 미국에선 불가능하죠 그러니 반도체를 외주주는 것이고 헛소리
  • 작성자Killing In Action | 작성시간 26.06.20 반사기꾼 아닌가 ?
  • 작성자1(0) - Mikhail - AikiSystem | 작성시간 26.06.20 최악이다 … 이건 아니지
  • 작성자동래몸짱 | 작성시간 26.06.21 사실이라면 도람프랑 친한 이유가 있었네..
  • 작성자아라비크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머스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