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eckham7 작성시간 26.06.20 아파트 두채값이래 ㅋㅋ 왜 세채값들여서 학원만 보내고 검정고시 보게하지 그렇게 맘대로 할거면 ㅋㅋ
돈자랑 하면서 제발 돈좀 주면서 해라 그지놈들아 돈 그렇게많음 선생님에게 아팥하나드려봐 네아니오로 영점일초만에 대답할듯 ㅋㅋ -
작성자이주철10단콤보 작성시간 26.06.20 교권보호국 5횐가 그내용이네
-
작성자추허조 작성시간 26.06.20 퇴학조치 합시다. 집에서 키우고 검정고시도 못보게 하고 학력인정 못받게 해야죠
-
작성자시끄르브라 작성시간 26.06.20 김해네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