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90년대생들이 타자가 빠른 이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20|조회수12,413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둥개 | 작성시간 26.06.20 천타가 말하는 속도랑 같다고 했었는데. 난 최대
    600 지금은 300 나오려나
  • 작성자다불거 | 작성시간 26.06.21 83년생입니다만 넷마블 테트리스 쌉고수였음
  • 작성자오빤 너에게 실망했다 | 작성시간 26.06.21 81년생인데 99년 스타하면서 타자 미친듯이 늘어서 평타 700타 이상 나옴. 하물며 90년생이면 뭐..
  • 작성자창후짱 | 작성시간 26.06.21 한국서 타자가 느리면, 우리 가족의 안부를 많이 물어봅니다...
  • 작성자숙련된범죄꾼 | 작성시간 26.06.22 한메타자라고 그게 원조입니다. 애국가 몇번 쳐보면 키보드 익숙해졌습니다. 베네치아 게임 재밌게 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