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위고비 요요 안 오게 하는 법 있나요?

작성자큰나무|작성시간26.06.20|조회수17,309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제나한사람을..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댓글들 진짜 재밌다ㅜ재밌어 ㅠ
  •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20 107키로에서 3주동안 단식 좀 하고 술안먹고 했더니 98찍었네요 의지만 있으면 약물 필요 없습니다
  • 작성자카니바르기니 | 작성시간 26.06.20 지금 오늘로 2.5 마운자로 6펜째 맞았는데 13키로 빠졌네요 부작용 걱정 안되냐는 사람들도 많은데 살쪄서 생기는 문제가 더 많아서 먹는거를 조절 참 못하는사람이라 이거 신세계네요
  • 작성자장모님 | 작성시간 26.06.20 다이어트가 아무리 열심히 해도 7년이면 다시 돌아온다는데 김신영보면 맞는말인거 같기도함
  • 작성자김터덜 | 작성시간 26.06.21 빼는거보다 유지하는게 어려운거 같네요.
    그래서 다이어트할때도 쭈욱 유지할수 있는방식으로
    해야하죠.
    안먹고 뺀다? 평생 안먹을수는 없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