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20
보기만해도 졸리네 ㅋㅋ
-
작성자연안부두
|
작성시간
26.06.20
쫄병때 주계에서 교육받는데
얼마나 졸립던지
선임들 무서워서 잘수도 없고
-
답댓글
작성자태백호
|
작성시간
26.06.20
주계 오랜만에 듣습니다ㅋㅋ
-
작성자태백호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어 퓨 굿맨 밨습니다ㅎ
-
작성자초보자객
|
작성시간
26.06.20
정훈교육 후에 사고 사건 및 자살 사진 여과없이 다 보여주는데 없던 경각심도 생길정도로 잔인 했던 기억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