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오타니 쇼헤이 둘째아이 출산

작성자spike1302|작성시간26.06.20|조회수19,512 목록 댓글 19

첫째딸때는 핑크이불이었는데 파란이불인거보니 아들인가보네요. 

출산 축하합니다!

엄마아빠 피지컬이면 아들은 무조건 운동선수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좃구 | 작성시간 26.06.20 연년생이라 금전적으로 빠뜻할듯 ㅠ
  • 답댓글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20 뭐 그래도 굿즈팔면 분유 기저귀값 정도는 나올테니 다행입니다
  •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 작성시간 26.06.20 한 10명 낳으면 그 중에 오타니의 야구 피를 찐득하게 이어 받은 아이 한명 나오지 않을까
  • 작성자개비기인생 | 작성시간 26.06.20 이놈도 인생 뭔가 계획대로 쭉쭉 가는듯 부럽다
  • 작성자아방스트라슈 | 작성시간 26.06.20 평범하게살겟지?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