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딸때는 핑크이불이었는데 파란이불인거보니 아들인가보네요.
출산 축하합니다!
엄마아빠 피지컬이면 아들은 무조건 운동선수하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19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0 연년생이라 금전적으로 빠뜻할듯 ㅠ
-
답댓글 작성시간 26.06.20 뭐 그래도 굿즈팔면 분유 기저귀값 정도는 나올테니 다행입니다
-
작성시간 26.06.20 한 10명 낳으면 그 중에 오타니의 야구 피를 찐득하게 이어 받은 아이 한명 나오지 않을까
-
작성시간 26.06.20 이놈도 인생 뭔가 계획대로 쭉쭉 가는듯 부럽다
-
작성시간 26.06.20 평범하게살겟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