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재밌게 연애하는 커플 특징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20|조회수25,054 목록 댓글 17










행복하시죠 다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222 꼭 뭔가를 해야한다고 생각했던적이 있었죠..뭔가 데이트다운건 해야할것같고 돈은 없어서 당시 남친한테 너무 미안해서 말도 못하고 끙끙 앓았던적이..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20 처음 시작은 그런편인데 일단 속궁합 안맞으면 전부 나가리..
  •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 작성시간 26.06.20 오래전 사귄 여친 중에 삐지기만 하면 ... 전화 문자 씹고 3달씩 잠수 타는 여자가 있었음 ... 결국 내가 지쳐서 떨어져 나감
  • 작성자똥실이 | 작성시간 26.06.20 딱 요즘 나네
  •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