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는 사발면
식도 다 데어가면서 궁물까지 다 묵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닭거기는만희꺼 작성시간 26.06.20 창문으로 뛰어 내렸으니까!!!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작성시간 26.06.20 난 지금도 이상한게 신병때 관물대 다리올리고
화이버에 깍지껴서 뻗쳤는데 어떻게 했는지 모르게어요 -
작성자최 박사 작성시간 26.06.20 우리학교는 매점에서 떡볶이도 팔아서 그거먹고도 시간이 남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신기하긴하네ㅋㅋ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시간 26.06.20 매점 라면 그립다.
면에 국물만 부어서 나오는 시스템. -
작성자이종티벳여우 작성시간 26.06.20 졸라게 날라다녔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