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표절 레전드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5,613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낙일방 | 작성시간 26.06.20 지랄났대ㅋㅋ 작성자숨찬다 | 작성시간 26.06.20 좀 덜달게 먹고 싶으면 삼양 깨박히고 달짝지근한거 먹고 싶으면 크라운 작성자theverve | 작성시간 26.06.20 메로나,초코파이도 지랄났었지 ㅎㅎㅎ 작성자네가 좋아 | 작성시간 26.06.20 확실한건 롯데에서 카피한건 다 맛이 없음. 작성자cefa2 | 작성시간 26.06.21 삼양짱구 최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