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자기애성 인격을 대하는 법

작성자테르미도르10일|작성시간26.06.20|조회수3,046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털밑썸씽 | 작성시간 26.06.20 전 상장도 조용히 불러서 몰래 준다는 말 듣고 놀란게 아니라 기이하게 느껴졌네요
    상 못받는 애들 기죽는다고 그렇게 한다네요
    학교에서 사회화 과정을 배우는건데 실패를 딛고 일어나는 법 건강하게 지는 법 상대의 성공을 축하하는 법 등을 부모가 못배우게 하고 있어요
    그 상태로 사회에 나가니 버틸 멘탈 자체가 없어요
    사회는 냉혹한데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20 털밑썸씽 집사람과 대화하다가 집사람이 이런말을 문득하더군요.... "요즘 사람들이 그러는 이유중 하나가... 본인 생각에는.... 옛날 보다 다들 많이 배워서 그런것 같다고...."
    한편으로는 일리가 있는 말이기도 한것 같더군요.... 교육 수준이 높아졌고... 학력들도 그러하니... 어느정도 상식에 부합하는 수준까지는 어필할수도 있고... 의견들을 제시할수도 있다고 보는데....
    그 선을 넘는것들은 도대체가..... 참...
  •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20 교권만 추락한게 아니고 주민센터 경찰서 구청 학교등등 민원넣으려고 눈에 불켜고있는사람들 득실거림
  • 작성자털밑썸씽 | 작성시간 26.06.20 미국은 학부모 민원을 교장이 상대하고 처리하는데 우리나라는 전적으로 교사들한테 미루고 교장은 뒤에서 구경만 함
    미국은 문제아 상담이나 처리도 교장이 다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