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회사다니면서 제일 많이 본 퇴사케이스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20|조회수7,644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oksGood | 작성시간 26.06.20 퇴사할 때 싸다구라도 한대 갈기고 나가면 좋을텐데
  • 작성자데헤헤헤헷 | 작성시간 26.06.21 업무능력 좋아도
    요즘 시대에 안 맞게 좆같이 구는
    종자들은 한번 삐끗하는 순간
    그걸로 바닥치게 됨.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21 우리나라 사람들이 참 순함. 저런 암덩어리 때문에 '내'가 나감. 쟤를 나가게 해야 하는데.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21 짤 여자 이쁘네요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21 ㅋㅋ 내가 정면으로 들이받아 자폭해줬음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