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70년대.. 고교 교련실기대회, 학도호국단 1주년 기념식

작성자아재의발견|작성시간26.06.20|조회수6,085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20 개교기념일이었는지 스승의 날이었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전교생 사열을 두시간씩 연습했던거 생각나네
  •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 작성시간 26.06.20 우리 때는 재식 훈련만 했었음
  • 작성자짱구아빠.... | 작성시간 26.06.20 걍 군대였음~
    중고딩때 이유없이(ex - 영어 단어시험 틀린 갯수) 넘 맞아서~ 싫었음~~ㅠ
  •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21 교련 선생이 일반적으로 젤 무서움
  • 작성자물나방 | 작성시간 26.06.22 저당시 교련시간이, 지금 군대보다 빡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