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9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0 개교기념일이었는지 스승의 날이었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전교생 사열을 두시간씩 연습했던거 생각나네
-
작성시간 26.06.20 우리 때는 재식 훈련만 했었음
-
작성시간 26.06.20 걍 군대였음~
중고딩때 이유없이(ex - 영어 단어시험 틀린 갯수) 넘 맞아서~ 싫었음~~ㅠ
-
작성시간 26.06.21 교련 선생이 일반적으로 젤 무서움
-
작성시간 26.06.22 저당시 교련시간이, 지금 군대보다 빡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