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 감자탕 근황

작성자Jude0321|작성시간26.06.20|조회수32,872 목록 댓글 23

 

 

 

 

떡, 깻잎, 들깨는 쉽지......그거 넘어서 산초, 방아잎 까지는 어려울 것임.. 

그나저나 돼지등뼈 수입 비중 높은데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덥다 건드지마라 | 작성시간 26.06.21 고마 므그라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21 하 씨바 어떤새키냐
  • 답댓글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붉은휘파람 | 작성시간 26.06.21 ㅆㅂ꺼. 조졌네.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21 2018년에 이탈리아 갔을 때와 2022년 갔을 때 분위기가 완전히 달랐습니다. 2018년에는 컵라면 객실에서 먹으면 패널티 차지 청구된다고 먹지 말라고 하더만... 2022년에 갔더니 외국인들이 컵라면 먹고 있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