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 깻잎, 들깨는 쉽지......그거 넘어서 산초, 방아잎 까지는 어려울 것임..
그나저나 돼지등뼈 수입 비중 높은데 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덥다 건드지마라 작성시간 26.06.21 고마 므그라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21 하 씨바 어떤새키냐
-
답댓글 작성자까눌레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붉은휘파람 작성시간 26.06.21 ㅆㅂ꺼. 조졌네.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21 2018년에 이탈리아 갔을 때와 2022년 갔을 때 분위기가 완전히 달랐습니다. 2018년에는 컵라면 객실에서 먹으면 패널티 차지 청구된다고 먹지 말라고 하더만... 2022년에 갔더니 외국인들이 컵라면 먹고 있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