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ossie 작성시간 26.06.21 코스트코에서 얼마전에 샀는데 이거 만든놈 당장 짤라야 한다고 생각
밥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한참 헤매고 비어있는 밥통에 열림 누르면 뒤로 넘어감
사용자 테스트도 한번 안한고 출시한거 같음 -
작성자을수다 작성시간 26.06.21 쿠쿠 에어컨 샀는데 5/29 설치 예정
안내 받았어요
근데 아직도 설치 안됨요ㅋㅋ
고객센터 10번 넘게 전화했는데
설치 요청 전달만 할수있데요 -
작성자uchimata 작성시간 26.06.21 총각때 이밥솥 잘썼는데 유용하게
-
작성자내마음은남산타워 작성시간 26.06.21 고장 너무 많음.
거의 1~2년에 한번씩 교체함.
보온시 변색과 냄새는 항상 소비자탓.
저는 다시 일본 코끼리 밥솥으로 돌아갈까 고민중. -
작성자aridhh 작성시간 26.06.21 ㅋㅋ 황쿠쿠만 생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