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성보라 연기 이후 커튼을 닫고 산다는 류혜영 작성자마지막 잎새|작성시간26.06.20|조회수32,323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ㅜㅜ 저런 생활습관 위험한 것 같은데요ㅜㅜ출처:트위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았다짜슥 | 작성시간 26.06.21 음 아마 알아서 잘하고 있을듯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21 저 방송 잠깐 봤는데 너무 심하게 말랐더라구요. ㅜㅜ 작성자와우 언제나행복 | 작성시간 26.06.21 햇빛안보면 건강에 해되는데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21 장기 환자로서 많이 걱정되는 상태와 환경임...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21 아... 편안해지기를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