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
작성시간
26.06.21
베몬 연습생 시절 애들 얼굴보고 이렇게 평범한데 데뷔하면 괜찮을라나 싶었는데 디게 이뻐졌네 역시 관리의 중요성이구나 ㅎㄷㄷ
-
작성자풍류비머
|
작성시간
26.06.21
내가 늙어서 그른가 저 손톱 너무 싫다
어린애들은 별 생각 없으려나
-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21
연예인들도 참 쉽지 않구나
-
작성자쇼팽장군
|
작성시간
26.06.21
랩하는애 되게 멋있더라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21
손톱부담스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