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익스펜더블
|
작성시간
26.06.21
딱 이거 생각했네요 ㅎㅎㅎㅎ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21
게비스콘 형님인줄
-
작성자익스펜더블
|
작성시간
26.06.21
원래 사진 보면 얼굴형이나 이런게 전혀 살 안찔거 같은 느낌인데... 반전이네요;;;
역시 여자나 남자나 연예인들이 살 죽어라 빼는 이유가 있어요... 말라야 외모가 삽니다
-
작성자대걸레
|
작성시간
26.06.21
옛날 우리나라로 치면 박철이네
-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21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