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살이 너무 쪄서 일본에서도 말이 나온다는 연예인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21|조회수7,424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익스펜더블 | 작성시간 26.06.21 딱 이거 생각했네요 ㅎㅎㅎㅎ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21 게비스콘 형님인줄
  • 작성자익스펜더블 | 작성시간 26.06.21 원래 사진 보면 얼굴형이나 이런게 전혀 살 안찔거 같은 느낌인데... 반전이네요;;;
    역시 여자나 남자나 연예인들이 살 죽어라 빼는 이유가 있어요... 말라야 외모가 삽니다
  • 작성자대걸레 | 작성시간 26.06.21 옛날 우리나라로 치면 박철이네
  •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21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