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임산부 직원이 자꾸 에어컨을 꺼서 고민.jpg

작성자마지막 잎새|작성시간26.06.21|조회수5,652 목록 댓글 21

냄새난다 춥다 ㅇㅈㄹ

소리난다 ㅇㅈㄹ

창문 열고 냉기 빼고 ㅇㅈㄹ

원래 가장 ㅈㄹ같은 게 고인물임

동아일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난 | 작성시간 26.06.21 에어컨 청소를 하고 임산부 자리를 옮기고 안되면 재택을 시키던가 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21 걍 지가 얇은 겉옷 하나 더 걸치면 될 일인데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21 와...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을듯 ㅠㅠㅠㅠ더위 참기 진짜 힘든데...
  • 작성자니가가라모히또 | 작성시간 26.06.21 회사에서 겉옷에 패딩조끼 입고 일하고 있슴더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21 집에서 시달릴 남편이 불쌍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