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5-1 대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ride하나로 작성시간 26.06.21 오늘 경기력보니까 우리가 조2위로 올라가면 캐나다 만날꺼같고 그경기 이기면 네덜란드와 모로코 승자중 한명 만날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작성시간 26.06.21 ㄷㄷㄷㄷㄷㄷ어렵네여
-
작성자게아재비 작성시간 26.06.21 중국식 계산법이면 일본도 스웨덴 쳐바르는건가?
-
작성자아방스트라슈 작성시간 26.06.21 일본몽키들 겁나 쌔나보네 ...
-
작성자쏘가뤼헌터 작성시간 26.06.21 스웨덴 막경기에 최선을 다해서 죽어라 뛰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