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는 전여친 뭐가 좋았어? 모범답안.jpg 작성자램 레블|작성시간26.06.21|조회수5,76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21 금방 잊혀져서 좋았어 작성자선비너구리 | 작성시간 26.06.21 13번은 진짜 장점인데 작성자건슬링거 롤랜드 | 작성시간 26.06.21 근데..전여친이 없었다는게슬픔. 와이프가 첫여친...ㅠㅇㅠ 작성자약 먹을 시간 지남 | 작성시간 26.06.21 19. 이딴 질문 안하는거^^ 작성자늑대탈을쓴양3 | 작성시간 26.06.22 속이 좁았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