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줄눈시공 대참사.jpg

작성자램 레블|작성시간26.06.21|조회수70,384 목록 댓글 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음탕마귀 | 작성시간 26.06.21 색상도 문제인데
    바르기도 개 못발랐네
  • 작성자seraph | 작성시간 26.06.21 색상도 문제인데 너무 두껍게 발라서 못바른거처럼 보이네요
  • 작성자켄츠 | 작성시간 26.06.21 처음하는 놈 아니면 저렇게 할 수가 있나 저걸로 밥먹고산다고
  • 작성자popularkim | 작성시간 26.06.21 저건 자기가 색깔을 잘못 고른거죠.
  • 작성자잘꽂는남자 | 작성시간 26.06.22 우와 색상도 문제지만 저걸 저렇게 두껍게는 조공도 저렇게는 못할 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