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숙희 박아영 작성시간 26.06.21 신교대 취사병 한번해봐라 진짜 리얼 ㅈ된다..
-
답댓글 작성자가츠라 작성시간 26.06.22 논산 훈련소에서 취사병들 진짜 불쌍했어요 와...그 더운 여름에 고마 장화,고무 앞치마에 어둡고 습한 거대한 식당에서 계속 음식하고...표정만 봐도 피로에 쩔어 있다는 게 눈에 보일 정도였어요
-
작성자건슬링거 롤랜드 작성시간 26.06.21 울 부대 취사병들 짬장.
거의 조폭이었는디.
중사. 상사.중위들 하고 편하게 말 하더구먼..
하사들은 취급도 안하고.
특이한 경우였나. ㅎㅎ -
작성자낭만라이더 작성시간 26.06.21 2000년대 초반 군생활할때 헬스에 미쳐있었는데, 같이 헬스하던 취사병은 운동 끝나고 계란 삶아먹는거 보고 너무 부러웠음..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22 밥 하는 병사 중에 취사병보다 더 힘든 게 자체취사.... 병 인원이 적어 자체취사인데... 무조건 1시간 이상 먼저 일어나야 하고 갖은 불평이 다 날아옴. 독립중대라 어차피 같은 중대고... 진짜 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