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자의노래 작성시간 26.06.21 핸드폰 사용은 백번 양보해서 할 수는 있는데, 선생님 조롱한건 인간 쓰레기라는 증거
심지어 엄마한테 보낸 답문보면 진짜 벌레쌔끼임 -
작성자seraph 작성시간 26.06.21 저런새끼들 특징 : 일러바친 교사를 왜 일러바쳤냐고 혼자 증오를 피우고 있음
-
작성자천천히걷기 작성시간 26.06.21 ? 하나를보면 열을안다
-
작성자십년후에 작성시간 26.06.22 이번기회에 많은것을 알게 해주길 바람
저런식으로 커가고 성인이 된다면 분명히 자녀에겐 안좋을것이기에 -
작성자狼人great 작성시간 26.06.22 아들이 중딩 때 선도위원회에 소환된 적 있습니다
이름만 거창하지 크게 징계하는건 없고 교감 이하 선생들 모여서 심각한 분위기 조성해서 구두 경고하는 형식이죠
근데 위원회에 불려온 애들은 대여섯명인데 참석한 부모는 나 혼자인거에 놀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