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허언증환자 작성시간 26.06.21 맞죠 우쩔 수없는거지만 고일대로 고여서 뭘해도 똑같고 재미가읍죠
-
작성자理宗 작성시간 26.06.21 세월 빠르다.
-
작성자익스펜더블 작성시간 26.06.21 저 당시엔 저 나이도 많다고 그랬었는데ㄷㄷ
-
작성자타미힐피거2 작성시간 26.06.21 근데 지금도 재미짐요. 왜냐면 저 때보던 세대들이 계속 보니까. 그리고 관심도 있으니까 요즘 아~ 들은 유튜브 보니까 나중엔 티비보다 유튜브 마이 보겠지요
-
작성자청춘이니까 부럽다 작성시간 26.06.21 그때만 해도 별볼일 없는 연예인도 몇 있었는데 덕분에 20년 동안 잘 살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