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마구만
|
작성시간
26.06.21
저정도야 뭐 쉬울듯
-
작성자현봉도사
|
작성시간
26.06.21
만두2팩만 먹어도 배부르던데ㄷㄷ
-
작성자E sens
|
작성시간
26.06.21
8년전 글이면 현재는 살아 있나...
-
작성자나 도지사요
|
작성시간
26.06.21
고기만두는 몇개 먹음 물림
김치만두로ㅎ
-
작성자네가 좋아
|
작성시간
26.06.21
와...본인이 많이 먹는줄 모르는거라면 가족들도 다 대식가인듯. 전 중딩때 엄니가 소는 키워도 너는 못키우겠다고 하셨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