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올바른 위고비, 마운자로 사용법.jpg

작성자몰리브덴|작성시간26.06.21|조회수27,207 목록 댓글 13

식단, 운동 병행하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닭거기는만희꺼 | 작성시간 26.06.21 1일1식한다고 들으면 그걸 어떻게해 했는데 실제 해보니 정말 어렵지 않더군요. 저는 점심만 먹는데 원래 저녁에 잘 굶기도 했었고 해서 점심만 먹고 운동 일주일에 두세번 하는데 2달에 10키로 빠졌네요. 점심에 아무거니 먹고싶은거 많이 먹음. 어떤분은 저녁에 공복을 못참아서 저녁식사만 하시는데 그것도 잘 빠지는것 같아요.
    천천히 계속 빠져서 힘든지도 모루겠고 부담도 없고 몸도 가뿐해지고 좋네요
  •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21 간단하게 접근하면 칼로리 싸움이라
    성인남성 과체중이거나 비만인사람 기준
    하루에 천오백 칼로리 언더로만 먹고 주3회 펀런으로 3키로씩만 뛰어도 살 마니 빠져요
    사람들이 오해하는게 쌀밥 살 많이 찐다고 하는데 아침 보통 거른다 치고 점심 저녁으로 햇반 한공기정도에 밥반찬 적당히 먹으면 살 안쪄요
    파스타도 듀럼밀이라 올리브오일 위주 파스타 먹으면 살 안찝니다
    살찌는건 달달한 디저트들과 군것질 떡볶이 짜장짬뽕 과자 빵 단음료 이런게 최악입니다
  • 작성자Bonjour | 작성시간 26.06.21 급성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살빠지는거에 만족하고 계시는데 얼굴도 체크하세요. 가죽 흘러내리듯 엄청 늙어보입니다. 그동안 지지대를 형성했던 지방과 근육이 빠지니 당연한 이치구요. 솔로이신 분들은 피부과가서 필러좀 살짝씩 맞으세요 ㅎㅎ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21 빼야지
  • 작성자어쭈ㅡㅡ구리 | 작성시간 26.06.22 볼것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