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빨 안 받는 사람들 특징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21|조회수16,305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코끼리 | 작성시간 26.06.21 8버이크죠 대부분 다그럼 작성자하하하하하핳ㅎ핳ㅎ.. | 작성시간 26.06.21 엄청 예쁜 서양인들도 그러던데요. 눈코 엄청크고 작은얼굴에.. 실물이 훨낳던데. 작성자갈께요 | 작성시간 26.06.21 그냥 못 생겼다고 해라ㅜ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21 난가? 작성자고산 | 작성시간 26.06.22 못생겨서 사진빨 안받는거 인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