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결의에찬강백호블로킹
|
작성시간
26.06.21
이제 경력을 위해 돈내고 인턴해야 할 수도 있겠어요.
-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21
흠
-
작성자makeint
|
작성시간
26.06.21
허수가 너무 많음
딸깍하고는 경험이라고 지원하는 경우가 태반
-
작성자아시밤꿈
|
작성시간
26.06.21
와 불과 몇년전만해도 개발자 모셔간다면서 코딩붐 일어나고 학원도 엄청 생겼었는데
-
작성자데헤헤헤헷
|
작성시간
26.06.21
ai고 나발이고 경기가 안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