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채용 기회가 무너졌다는 개발자 업계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21|조회수6,263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결의에찬강백호블로킹 | 작성시간 26.06.21 이제 경력을 위해 돈내고 인턴해야 할 수도 있겠어요.
  •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makeint | 작성시간 26.06.21 허수가 너무 많음
    딸깍하고는 경험이라고 지원하는 경우가 태반
  • 작성자아시밤꿈 | 작성시간 26.06.21 와 불과 몇년전만해도 개발자 모셔간다면서 코딩붐 일어나고 학원도 엄청 생겼었는데
  • 작성자데헤헤헤헷 | 작성시간 26.06.21 ai고 나발이고 경기가 안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