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혼하고 9년이 지나 처가에서 연락이 왔어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21|조회수9,018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keint | 작성시간 26.06.21 애들 버리고 양육비도 안 줬으면 엄마 아니고 남임
    남이 죽든 말든 뭐 하러 감
    저걸 오라고 하는 사람들이 미쳤네
  • 작성자평화로운일상 | 작성시간 26.06.21 전화를 미쳤다고 하나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21 대개 무개념은 대물림입니다. 딸 죽었다고 연락을 하는 그 부모도 같은 인간들임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22 정말 잘했슴
    난 전화 조차도 받지 않았을거임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22 저라면 아이들 몰래 가보기는 할거 같습니다. 전 부인이라서가 아니라 아이들의 생모는 맞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