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akeint 작성시간 26.06.21 애들 버리고 양육비도 안 줬으면 엄마 아니고 남임
남이 죽든 말든 뭐 하러 감
저걸 오라고 하는 사람들이 미쳤네 -
작성자평화로운일상 작성시간 26.06.21 전화를 미쳤다고 하나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6.21 대개 무개념은 대물림입니다. 딸 죽었다고 연락을 하는 그 부모도 같은 인간들임
-
작성자십년후에 작성시간 26.06.22 정말 잘했슴
난 전화 조차도 받지 않았을거임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22 저라면 아이들 몰래 가보기는 할거 같습니다. 전 부인이라서가 아니라 아이들의 생모는 맞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