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누가 이길까요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21|조회수2,781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21 장첸은 별로 안쌘듯
  • 작성자경기파이리 | 작성시간 26.06.21 면가 > 정청 > 장첸 순으로 생각합니다
    장첸은 잔혹할뿐이지 무력은 그렇게 안쌔보여요.
  • 작성자월급루팡 | 작성시간 26.06.21 하얼빈은 잔인성이 높아서 초반에 어어?? 하면서 당황하지만 않으면 별거 없을것 같고
    족발뼈다구는 강력한 몸빵과 스킬로 다 씹어먹을것 같고
    정청아재는 입담으로 드루와 드루와 하다가 갈것 같고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21 정청이 절대 혼자 죽을 놈이 아니라서..
  • 작성자Pride하나로 | 작성시간 26.06.21 잔금 못받은 면가이기려면 역대 한국영화중 초능력없는 캐릭 아닌이상 이기기 힘들죠

    마지막 지하실같은곳으로 김태원 사장 찾아갈때 이미 중상입은 상태로 김태원 조직원을 좁은 공간에서 팔뚝에 기스 한개나고 다 끔살 시킬정도의 강려크함인데..
    아저씨 차태식도 칼만들고 싸우면 면가한테 안될꺼라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